거리측정기

론치모니터

액세서리

SG골프 쉿크릿 이벤트

보이스캐디
서비스
지원 정책

보이스캐디 서비스 지원 정책
[서비즈 지원 정책 산정 기준]
보이스캐디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.


[품질 보증 기간]
  • 1. 무상보증기간 1년 (단, 제품에 따라 상이함. 악세서리류 및 소모성 부품 제외)
    * 품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함
  • 2.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및 기타 증빙자료(구입영수증 포함)에 의해서 한다.
    단,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(유통기간반영)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한다.
  • 3.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.
  • 4. 파손, 침수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불량 시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수리의 범위에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및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


[펌웨어 및 DB 업데이트 지원 기간]
  • 1. 펌웨어 및 DB 업데이트 지원 기간 : 5년
    * 제품 구입일로부터 지원 기간(5년)이 지난 제품에 한해서는 최종버전의 펌웨어와 DB는 사용 가능하다.
    단, 추가 업데이트는 불가한다.


위 "개정" 내용은 2022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